속회연구원 제9대 이사장, 원장 이.취임 감사예배
속회연구원 제9대 이사장, 원장 이.취임 감사예배
  • 송양현
  • 승인 2024.01.23 2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속회연구원 제9대 이사장, 원장 이.취임 감사예배가 1월 23일 오전 11시 은평교회(담임목사 김동현)에서 진행됐다.

속회연구원 상임연구실장 김종석 목사의 사회로 진행된 이날 감사예배는 부원장 김광일 목사가 기도하고 은편교회 가브리엘 중창단이 특별찬양을 했다.

이 철 감독회장이 ‘얼마나 더 귀하냐?’(마 12:9-13)라는 제목으로 설교했다. 이 철 감독회장은 사람들이 손마른자를 예수를 잡아들이려고 꼬투리잡는데 이용한 반면 예수는 그의 아픔과 심정을 함께하며 그를 사랑으로 대했다며 이제는 대형집회나 대형 모임보다 한영혼이 얼마나 귀한지를 코로나를 통해 겪었기에 속회를 통해 한영혼 한영혼의 대면이 진정 예수님이 사랑으로 대했던 것처럼 목회해야 한다고 설교했다.

이어서 신임이사장 서길원 목사가 이임 이사장 박동찬 목사에게, 신임원장 김동현 목사가 이임원장 지광식 목사에게 각각 감사패를 전달했다.

이임 이사장 박동찬 목사는 예수이 제자들에게, 제자들이 또 제자들에게, 그리고 존 웨슬리에게 이어져온 복음의 경주가 우리들에게도 이어져가는 것에 감사하다며 속회연구원이 넘어지지 않고 잘 달린 것에 감사하다고 인사했다.

이임 원장 지광식 목사는 속회연구원 원장이라는 직임이 가장 자랑스러운 약력이라며 앞으로도 자랑스러운 약력이 성장할 수 있도록 뒤에서 돕겠다고 인사했다.

제9대 이사장 서길원 목사와 제9대 원장 김동현 목사는 참석한 분들에게 인사함으로 취인사를 대신했으며 이사장 서길원 목사가 신임 임원, 신임 속장, 신임 이사들에게 위촉장 및 위촉패를 전달했다.

부이사장: 김종환 목사 / 부원장: 김광일 목사
서기: 조선석 목사 / 회계: 최상훈 목사
감사: 지광식 목사, 박신진 목사
신임속장: 노정기 목사, 장이규 목사, 이선목 목사, 변태영 목사, 김홍구 목사, 이동일 목사, 최정규 목사, 최재영 목사
상임이사 승격: 최재영 목사
신임상임이사: 권균한 목사, 권혁중 목사, 김근수 목사, 노이호 목사, 우민수 목사
신임후원이사: 경지환 목사, 김동준 목사, 김택신 목사, 신현구 목사, 안창회 목사, 이경만 목사, 임용봉 목사

서울연회 이용원 감독은 축사를 통해 감리교회 근간 중 하나인 속회가 코로나 이후 새롭게 부흥하는 원동력이 되길 바란다며 속회연구원이 새로운 임원진으로 새롭게 도약하기를 바란다고 축하했다. 이어서 제7대 이사장이었던 유영완 목사는 격려사를 통해 이임 이사장과 원장에게는 코로나로 힘든 시기에 속회연구원을 맡아줘서 감사하다는 인사를 건넸다. 또한 새로운 임원들에게는 코로나때 잠들었던 교회 부흥이 다시 깨어나야 하며 이를 위해 속회연구원이 애서 주시기 바란다고 덧붙였다.

이날 감사예배는 서울연회 17대 감독이었고 은평교회 김영헌 원로목사의 축도로 마쳤으며, 은평교회에서 점심식사와 커피를 제공했다.

속회연구원 홈페이지 www.cmi.ne.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