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레어몬트 신학대학원-웨스트우드 연합 감리교회 이전
클레어몬트 신학대학원-웨스트우드 연합 감리교회 이전
  • KMC뉴스
  • 승인 2024.03.22 17: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념 행사에 감리교신학대학교 축하의 마음 전해
권진숙 교수(감신대 목회상담학)가 그랜트 하기야(Grant J. Hagiya) 총장에게 유경동 총장님 친서와 축하패를 전달하는 모습.

클레어몬트 신학대학원은 지난 2024년 2월 25 일 웨스트우드 연합 감리교회로의 새 캠퍼스 이전을 기념하며 “Reigniting Our Future” 행사를 개최했다.

이 행사에 감리교신학대학교를 대표하여 권진숙 교수(감신대 목회상담학)가 참여했으며 클레어몬트 신학대학원 그랜트 하기야 (Grant J. Hagiya) 총장에게 감리교신학대학교 유경동 총장의 친서와 함께 감사패를 전했다.

권진숙 교수는 유경동 총장의 친서를 대독했으며, 유경동 총장은 “클레어몬트 신학대학원은 감리교신학대학교와 소중한 연대의 역사를 가지고 있는 신학대학원이다. 클레어몬트 신학대학원 출신의 교수님들께서 감리교신학대교에서 많은 제자들을 키워냈으며 클레어몬트 출신의 많은 훌륭한 목회자들이 기독교대한감리회의 변화와 성장을 위해 많은 공헌을 해 왔다. 앞으로 이 새로운 캠퍼스에서 클레어몬트 신학대학원을 통해서 하나님께서 귀하고 선한 역사를 이끌어 가실 것이라 믿는다.”며 축하의 마음을 전했다.

이어 그랜트 하기야 (Grant J. Hagiya) 총장은 감리교신학대학교의 제 16대 총장 유경동 총장의 취임을 찬하하는 마음을 담아 권진숙 교수를 통해 감사패를 전했다. 이후 감리교신학대학교와 클레어몬트 신학대학원이 지속적으로 연대하고 발전하기 위한 학술 교류를 위한 회의를 진행했다.

클레어몬트 신학대학원은 지난 2011년 10월 감리교신학대학교와 MOU를 체결하고 지속적인 교류를 해왔다. 또한 이날 감리교신학대학교를 참석한 권진숙 교수를 비롯하여 감리교신학대학교 출신의 많은 교수와 한국 감리교 목사를 배출해왔다.

클레어몬트와 감리교신학대학교의 학술 교류를 위한 회의를 진행하는 모습 
찬하의 마음을 담은 유경동 총장의 친서를 낭독하는 권진숙 교수.
그랜트 하기야(Grant J. Hagiya)총장이 유경동 총장에게 축하패를 전달하는 모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