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 영광을 위한 남선교회
하나님의 영광을 위한 남선교회
  • 김오채
  • 승인 2018.02.01 2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선교회전국연합회 제39회 전국평신도 동계수련회 개최

남선교회전국연합회(회장 김철중 장로)는 1.30(화) 부터 2.1(목)일까지 제39회 전국평신도 동계수련회를 11개 연회 회원 1,100여 명이 참가한 가운데 “하나님의 영광을 위하여 하라”라는 주제로 경주 더 케이호텔에서 개최하였다.

▲ 제39회 전국평신도 동계수련회 개최

▲ 사회-이보형 장로(준비위원장)

▲ 기수단 입장

▲ 개회선언-대회장 김철중 장로(남선교회전국연합회 회장)

▲ 찬양인도-리죠스찬양단(로뎀교회)

제39회 전국평신도 동계수련회(대회장 김철중 장로) 개회예배에서 전명구 감독회장(기독교대한감리회)은 출3:1-12을 통하여 말씀을 선포하였다. 하나님께서는 모세를 부르시고 너는 애굽으로 내려가 고통당하고 있는 백성을 건져내라고 명령하셨다. 그러자 모세는 “제가 여기 있나이다.”하며 순종하였으며, 그러자 하나님께서는 모세에게 “내가 너와 반드시 함께 있으리라.”고 약속해 주셨다. 전국에서 모인 평신도 지도자 여러분들께서도 모세처럼 하나님의 부르심에 즉각적인 순종으로 사명을 깨닫고 하나님의 뜻을 이루어 드리며, 하나님께서 여러분들과 동행해 주셔서 능력을 경험하는 축복된 지도자들 다 되시기를 축복하였다.

▲ 설교-전명구 감독회장

▲ 축도-전명구 감독회장

이어서 1,100여 명의 참석자들은 먼저 부회장 유완기 장로(남부연회)의 인도로 “국가의 안녕과 민족복음화를 위하여, 두 번째로 부회장 양승용 장로(서울연회)의 인도로 ”한국교회와 기독교대한감리회 부흥“을 위하여, 세 번째로 부회장 서형욱 장로의 인도로 “남선교회의 발전과 제39회 전국평신도 동계수련회”를 위하여 간절히 부르짖어 기도하였다.

▲ 특별기도-유완기 장로(남부연회)

▲ 특별기도-양승용 장로(서울연회)

▲ 특별기도-서형욱 장로

▲ 기도하는 참석자 들

대회장 김철중 장로(남선교회전국연합회 회장)는 금번 수련회를 통하여 오직 예수님만이 우리 삶의 중심에 계시게 되며, 우리 삶의 전부인 고백이 우리들 모두에게 강한 외침으로 폭발할 수 있기를 소망하며 참석하여 주신 모든 회원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하였다.

본부 평신도국 위원장 윤보환 감독(중부연회)은 “하나님의 영광을 위하여 하라”란 주제로 개최되는 제39회 전국평신도 동계수련회를 통하여 거룩한 그루터기의 역사처럼 다시 한국 교회 부흥이 영국의 웨일즈 부흥운동과 존 웨슬리의 연합부흥운동과 미국의 펜사콜라 부흥운동을 비롯한 부흥운동의 역사를 한국교회가 이어온 그 힘으로 부흥운동의 역사가 교회마다 힘을 얻게 하는 기회가 되기를 바라면서 수련회준비에 애쓰신 김철중 회장님을 비롯한 모든 임원들의 수고를 치하하며 격려하였다.

▲ 격려사-윤보환 감독(사회평신도국 위원장)

이어서 직전 회장 최병돈 장로(남부연회)가 격려사를, 사회평신도 총무 김재성 장로(기독교대한감리회 본부)와 장로회전국연합회 회장 이풍구 장로(중부연회), 여선교회전국연합회 회장 백삼현 장로(서울연회), 교회학교전국연합회 회장 김진열 장로(중부연회)가 수련회 개최를 축하하였다.

▲ 축사-최병돈장로(남선교회전국연합회 직전회장)

▲ 축사-김재성 장로(사회평신도국 총무)

▲ 축사-이풍구 장로(장로회전국연합회 회장)

▲ 축사-백삼현 장로(여선교회전국연합회 회장)

▲ 축사-김진열 장로(교회학교전국연합회 회장)

경남장로합창단은 “여호와는 나의 목자”라는 찬양으로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며 축하하였다

▲ 특별찬양-경남장로찬양단

남선교회전국연합회(회장 김철중 장로)는 ①평창올림픽위원회 ②북방선교회 ③중도실명인선교회에 선교후원금을 전달하고 격려하였다.

▲ 선교후원금 전달-평창올림픽위원회

▲ 선교후원금 전달-북방선교회

▲ 선교후원금 전달-중도실명인선교회

이어진 수련회 1일차에서는 최헌영 감독(동부연회)이 학2:1-9을 통하여 “나중 영광이 이전 영광 보다 크다”란 제목으로 “주제 강연”을, 유영완 감독(충청연회)이 고전3:6-9을 통하여 “고린도교회를 향한 외침”이란 제목으로 영성의 시간(1)을, 이기복 감독(남부연회 전 감독)이 눅5:1-11을 통하여 “ 다시 시작합시다.”란 제목으로 영성의 시간(2)을 인도함으로 1일차 수련회를 마쳤다.

2일차 수련회는 최용태 목사(오곡교회)가 창11:27-12:3을 통하여 “찾아오시고 약속하시는 하나님.”이란 제목으로 영성의 시간(3)을, 이학성 목사(배광교회)가 빌2:1-4을 통하여 “기쁨 회복”이란 제목으로 영성의 시간(4)을, 탁지환 소장(현대종교 발행인)이 “이단의 현황과 대책”이란 제목으로 특강(1)을, 김종복 목사(하나비전 교회)가 삿1:1-3을 통하여 “선봉”이란 제목으로 영성의 시간(5)을, 멘토 힙합선교단의 “찬양의 밤”으로 2일차 수련회를 마쳤다.

3일차 수련회는 문상하 목사(여수제일교회)가 창1:26-28을 통하여 “당신은 복된 사람”이란 제목으로 영성의 시간(6)을, 강철호 목사(새터교회)가 시126:1-6을 통하여 “이 민족의 회복을 준비하게 하소서!”란 제목으로 특강(2)을, 권영하 감독(삼남연회)은 수14:6-14을 통하여 “꿈 꿀 수 없는 것을 꿈꾸라“란 제목으로 폐회예배를 인도함으로 “하나님의 영광을 위하여 하라”란 주제로 개최되는 제39회 전국평신도 동계수련회의 모든 일정을 마쳤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